HOME > FAVORS 소식지 > 선교지 소식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군선교통신-10월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0-11-24 첨부 noimage

샬롬!
 
한 해의 삶을 돌아보게하는 사색의 계절입니다.
굳 페이버스 선교회 회장님 이하 모든 회원분들의 삶이
보람과 가치있는 것들로 점철되어가기를 축복합니다

모든 것을 하기에 좋은 가을이지만 너무나 잠시 지나가버리기에 더 아쉬움을 남기는 것 같습니다.

먼지를 일으키며 이동하는 전차 소리가 꽤나 익숙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삶에 익숙해지는 이상으로 더 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해야 한다는 거룩한 부담감이 늘 마음에 있습니다. 그 부담감이 사역에 더 열심을 내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열심보다 중요한 것은 주님의 역사임을 마음에 새기면서, 달려가되 주님을 모시고 달려가기를 힘써봅니다.

<중략>

 

10월 활동사항

1)10월 19일(훈련18-20일)전차포 사격 훈련중인 2중대를 방문하여 훈련중인 병사들 을 겪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였습니다.

2)10월 22일(훈련21-23일)전차포 사격 훈련중인 3중대를 방문하여 훈련중인 병사들 을 겪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였습니다.

3)부대를 수시로 방문하여 교회에 출석하는 병사들을 격려하고 부대원들과 만나 대화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4)교회에 처음 나온 전입신병을 대상으로 복음을 전하고 세례를 받았으나 구원을 확신 하지 못하는 병사를 도와 확신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5)장교 부부들과 주일 점심식사를 나눈 후 예배시간을 대체하여 성경공부를 함께하고 있습니다.

6)새신자들을 대상으로 면담을 실시하고 개인적 어려움이 있을 때 마음을 열고 다가올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2010년 11월 활동 예정 사항

1)월초에는 대대장님을 방문하여 대대장님 개인과 부대를 위해 기도할 예정입니다.

2)전차포 사격훈련(11월 1-3일)을 떠나는 1중대를 방문하여 겪려하고 위문품을 전달 할 계획입니다.

3)주일 오후예배, 수요 예배시에 ‘말씀의 실재’를 통한 큐티와 성경공부를 계속해나 갈 계획입니다.

3)장기간 근무하기 때문에 만날 기회가 많은 부사관들을 만나 복음을 전하고 제자를 삼는 일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기도요청

1)부대를 방문할 때 준비된 영혼을 만나 많은 열매를 맺게 해주시기를

2)전도의 열매가운데 제자로서 주님을 따를 영혼들을 보내주셔서 영적 세대를 이룰 수 있도록

3)복무기간이 장기이기에 오래 만날 수 있는 부사관들 중에서 많은 열매를 주시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