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VORS 소식지 > 선교지 소식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군선교통신-11월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0-12-29 첨부 noimage

북의 도발로 인해 흉흉한 분위기 속에서 마음이 무겁지만, 오히려 이런 기회에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께 더욱 겸손히 의지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하나님을 안다고 하는 이 땅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을 인정하고 의지하고 기도하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 누구를 통하여 영광을 받으실까 생각해 봅니다.

페이버스선교회 회장님과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중략]

 

■ 2010년 12월 활동 예정 사항

1)월초에는 대대장님을 방문하여 대대장님 개인과 부대를 위해 기도할 예정입니다.

2)점심식사 후 가지는 성경공부 시간을 통해 성경을 알게할 뿐 아니라 자신이 가진 신 앙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도록 준비시키는 일에 역점을 두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구원의 확신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데 필요한 ‘연필예화’등 실제적 방법 을 숙달시켜주 적용중심의 성경공부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또한 복음 명확히 제시하는 방법을 숙달시키는 것을 기초로 하고자 합니다.

3)장기간 근무하기 때문에 만날 기회가 많은 부사관들을 만나 복음을 전하고 제자를 삼는 일을 지속해 나가고자 합니다.

 

기도요청

1)부대를 방문할 때 준비된 영혼을 만나 많은 열매를 맺게 해주시기를

2)현재 진행되고 있는 성경공부 그룹이 깊이를 더해가고 멤버도 늘어가며, 공부가 전역 후에도 지속적으로 삶에 영향을 미치게 되도록

3)복무기간이 장기이기에 오래 만날 수 있는 부사관들을 대상으로 복음을 증거할 때 준 비된 충성된 자를 만나게 해 주시기를

2010년 11월

벧 엘 군 인 교 회

김 동 열 목사